프라그마틱 슬롯을 하다보면 기능획득 확률 2배 버튼이 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켜고 하시나요? 보통 스위트보난자나 메가웨이류 게임에 존재하는 버튼인데, 저는 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능획득 확률 2배 버튼을 켜면 확실히 스캐터가 자주 눈에 띄긴 합니다만, 보난자같은 6 x 5 격자 게임의 경우 무려 8개의 심볼이 맞아야 당첨금이 지급되기 때문에 어차피 프리진입 못할거라면 자리만 차지하는 스캐터는 안나오는게 좋겠죠?

기능버튼을 켜든 안켜든 어차피 프리진입할때되면 진입합니다. 이론상 1.5%정도 프리진입 확률이 올라간다는데, 체감상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기능버튼을 켜지 않고 돌린다는 유저분들도 꽤 많습니다. 기능버튼을 켜면 베팅금액의 25%를 추가로 소모하기 때문에 이것도 은근 부담이 되지요. 

하지만, 기능획득 버튼을 켜고 하면 자연빵에서 고배당을 노리기에 좋은 점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기능획득을 켜고 250베팅으로 자연빵 프리스핀 1000배당 당첨시 계산을 200 x 1000이 아닌 250 x 1000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기능획득 on/off에 대해선 반대 의견도 있겠습니다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끄고 돌리는 것이 좋다. 자연빵 고배당을 노릴 것이고 시드머니가 넉넉하다면 켜고 돌려도 좋다. 정도가 되겠네요^^